>생활건강>섹스&라이프>성기능장애>발기부전
 
성기능장애 에 대한 상세 정보입니다.
 
발기부전 과 관련된 정보
발기부전은 질환일뿐   원인을 알아야 해결점이 보인다  
발기부전을 막는 비법   다시 서고 싶은 남성을 위한 제안  
수술로 일으키는 방법  

제목 : 다시 서고 싶은 남성을 위한 제안


온 국민의 정력제 비아그라 ?



발기부전 치료약으로 일반인들, 심지어 여성들도 쉽게 떠오르는 것 하면 비아그라가 으뜸 일 것입니다.
아직까지도 비아그라를 정력제 심지어는 최음제로 잘못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비아그라는 엄연한 발기부전 환자의 치료제이지, 절대로 아무나 먹는 정력제가 아닙니다.
물론, 비아그라가 정력이 약하다고 자책하고 괴로워하는 수많은 남성들에게 희소식을 전해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정력제라 함은 정확하게 말하면 발기능력과 동시에 성욕도 같이 증가시켜야 하는데, 비아그라는 성욕과는 전혀 무관하기 때문입니다.

즉, 다시말해 정상적인 성욕을 가진 사람이 발기능력에 문제가 생긴 경우 의사의 처방을 받아 복용해야 하는 약이지, 보양식처럼 아무나 먹을 수 있는 약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 약의 가장 큰 작용은 혈관을 확장시키는 것입니다.
음경에 있는 동맥을 확장시켜 많은 양의 혈액이 음경에 흘러가게 함으로써 발기가 되게 하는 원리입니다.

다만, 주의할 것은 음경 동맥만을 확장시키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음경 동맥을 확장시키는 효과가 가장 크지만, 다른쪽의 혈관도 어느 정도는 확장이 되게 됩니다.
머리로 가는 혈관이 확장되어 얼굴이 화끈거리거나 편두통 증상이 나타날 수 있고, 심장으로 가는 혈관도 확장되므로 저혈압이나 고혈압 환자는 특히 주의를 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환자에게 간편함과 동시에 뛰어난 치료 효과를 주는 약이지만, 반드시 의사의 진단, 처방을 받아야 복용할 수 있는 치료제입니다.


참고) 비아그라의 부작용 위험이 높은 사람.
1. 심부전, 협심증 등의 위험이 있는 관상동맥 질환자들
2. 심근경색, 뇌졸중, 부정맥 등이 최근 6개월 이내에 발생했던 사람들
3. 90/50 mmhg 이하의 저혈압이거나, 170/110 mmhg 이상의 고혈압 환자들
4. 색소성 망막염 환자
5. 기력이 쇠한 65세 이상의 고령자
6. 간기능 장애를 호소하는 환자


혼자서도 잘 할수 있다. 자가 주사법


아니, 거기에 직접 주사를 놓는다고? 아무리 급한(?) 남성분들도 처음에는 일단 주춤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사하면 떠오르는 것이 ‘아프다, 무섭다’ 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막상 자가주사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주사침에 의한 통증은 별로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히려 이 요법은 발기부전의 치료에 있어서 최소한으로 침습적이면서, 간단하고 비교적 안전하며, 가장 자연스럽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효과적인 치료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치료의 원리는 가느다란 주사바늘을 이용하여 본인 스스로 음경해면체 내로 직접 혈관 확장제를 주입하여 발기를 유발하는 방법입니다.
인위적으로 완전 발기시키는 방법으로, 주사후 3분 정도 경과후 발기가 시작되어, 5~10분 경과후 음경이 최고로 발기되고, 1~2시간 정도 지속됨으로 원만한 성생활이 가능해 집니다. 1~2시간 후 서서히 발기가 사라집니다.
다만, 주사시 사용약물은 의사가 지시한 양만큼 정확한 용량을 뽑아내도록 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주사바늘의 공포를 없애기 위해 순간적으로 주사침이 삽입되도록 하는 자동 주입기가 계속 개발되고 있고, 만년필처럼 작게 만들어 휴대가 가능하도록 만든 것도 나와 있습니다.


야밤에 펌프질~, 진공 음경발기법


펌프질을 열심히 하면 선다?
진공 음경 발기기구는 진공관과, 펌프, 고무 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공관을 음경에 끼우고 펌프질을 하면 음경주위의 압력이 낮아져 혈액이 음경내로 유입됩니다. 발기가 되면 펌프질을 멈추고, 진공관을 빼낸 후에, 밴드로 음경기저부에 감아 혈액의 유출을 막으면 발기가 유지되어 정상적인 성행위가 가능한 것입니다. 성행위 후에는, 밴드를 풀면 음경은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단, 밴드 안쪽 부위는 발기가 되지 않으며, 30분 이상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간혹 통증이나 사정시 곤란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거의 모든 원인의 발기부전 환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합병증이 적으며 치료받는 환자의 약 70~80%가 만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 사용해서는 안 되는 경우
: 출혈성 경향이 있는 사람, 백혈병 환자, 자유로운 조작이 어려운 사람

ⓒ 녹십자헬스케어

 
 
  관련질병: 본 자료는 회원 전용 서비스 입니다.
따라서 먼저 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회원가입 전이시라면 회원가입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과목:
  회원님의 집(회사)근처 병원 :
  추천 건강검진:
 
 
 
13595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46, 도담빌딩 A동 7층/ Tel: 02-2040-9100/ Fax: 02-2040-9101
(주)녹십자헬스케어 / 대표자: 전도규 / 사업자등록번호: 120-86-5595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강남-14520호
Copyright ⓒ GC healthcare Corp, All rights reserved.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이용안내 즐겨찾기 사이트맵